[2025학년도 2학기 증원 신청 안내]
증원 신청은 아래 절차를 통해서만 받습니다.
절대 증원 관련으로 교수님께 연락하지 마십시오.
신청 기간 이후나 오티 주간에 교수님과 이야기했다, 넣어주시기로 약속했다는 등의 예외사항은 절대 허용되지 않습니다.
1. 신청 방법
조교 이메일( han79513@naver.com )로 메일 발송
2. 양식
2-1. 제목
2025학년도 2학기 증원신청_이름
ex) 2025학년도 2학기 증원신청_홍길동
2-2. 내용
이름 / 학번 / 현재 학년 및 학기 / 과목명 및 분반 번호 / 담당 교수명 / 신청 사유
ex) 홍길동 / 1234567 / 4학년 2학기 / 호텔실무의이해 01 / 박상희 / 현재 마지막 학기로 해당 수업을 듣지 못할 시 졸업이 불가함
(여러 과목을 신청하는 경우, 한 메일에 신청하는 과목을 모두 적어 발송하십시오.)
3. 기한
2025.08.08(금) 20:00 ~ 2025.08.17(일) 23:59
- 기한 및 양식을 지키지 않은 신청은 답변 없이 누락됩니다. 잘 확인하시고 반드시 기한과 양식을 지켜 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신청 되었을 시에는 확인 메일 회신을 받게 됩니다.
내용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학과 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증원 신청은 수강 신청이 아닙니다. 증원 신청은 증원 인원 파악을 위한 사전 조사로, 증원 신청을 했다고 해서 바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반드시 정정 기간 내에 다시 수강 신청 하셔야 합니다.
증원 결과는 추후 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재공지 될 예정이니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과목코드 01은 한국인 대상 수업, 02는 외국인 대상 수업입니다. 해당 사항 잘 인지하시고 신청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메일은 한 번만 보내십시오. 부득이하게 추가로 신청하는 과목이 있거나 수정사항이 있는 등의 이유로 메일을 다시 보내실 시, 다시 보내는 메일이라는 점을 반드시 기재하십시오.
- 추가 문의 사항은 학과 사무실 및 조교 이메일로 연락 바랍니다.